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German döner kebab, 든든한 되네르 케밥

by 영돌돌 2021. 8. 29.
반응형

점차 가을공기가 콧구멍으로 들어오는

아늑한 일요일입니다!🤤

마지막 학년을 앞둔 여자친구가

개강 전 준비를 갖추기 위하여

이틀 전 런던으로 다시 가게되었는데요!😢

현지에서 먹을 수 있는 케밥 브랜드를 알려주었어요!

1989년 베를린에서 첫 오픈한

'저맨 되네르 케밥(German döner kebab)'입니다!  

German döner kebab

회전 케밥을 터키어로 되네르(döner) 또는

되네르 케밥이라고 하네요!

새로 알게 되었습니다!

01
포장재와 영수증 (터치하여 슬라이드)

우버이츠로 주문 후 

깔끔하게 배달되었습니다!😊

영수증대로

3개의 시그니쳐 소스(갈릭,요거트,스파이시)와

치즈소스를 곁들인 되네르케밥(치킨/비프),

사이드는 치즈가 어우러진 감자튀김과

스프링 롤이 있어요!

콜라는 열기때문인지 미지근했다고 합니다!🤤

상쾌한 휴대용 물수건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Cheesy Fries

치즈크림이 곁들여진

감자튀김입니다.

눅눅하게 왔으나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Spring Roll

 고소하고 바삭한 스프링롤과,

01
Original German döner kebab (터치하여 슬라이드)

오리지날 되네르 케밥입니다!

겉면이 와플크러스트로 되어있어

식감이 바삭해요!

 

맛은 일반적인 케밥과 비슷하게

터키식 특유 향신료 맛과 기름기가 쫙 빠진 고기와

채소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프는 약간 퍼석퍼석했다고 합니다.

치킨쪽이 촉촉하고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얼른 런던에 가고싶은 케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