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카페노티드 청담, 도넛이 맛있는

by 영돌돌 2021. 8. 14.
반응형
귀여운 노티드 로고

목요일 오후, 점심식사를 마치고
카페 노티드 청담에 방문했습니다!

노티드의 도넛은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한번도 가보질 않아 맛이 궁금했었어요!🤤

외관은 줄을 선 사람들이 많아 찍지 못했지만
저희는 포장해서 먹을 예정이라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잠깐 외부에서 대기했었는데
기다리는 동안 더위를 식힐 수 있게 부채를 나눠줍니다!

노티드와 슈가베어 풍선

아이들과 자주 오는 손님도 많아
바로 앞에서는 풍선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사진 외에도 여러 블렌드를 판매하고 있었고,
밑의 슈가베어의 브라우니도
포장지만 봤지만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012
와인 및 와인 페어링 안내문 (터치하여 슬라이드)

여러 와인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디저트와 함께하는
페어링도 가능합니다!

카페 노티드의 심플한 도넛 메뉴판

줄을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보며,
무엇을 먹을지 미리 생각해두었습니다!

01
다 맛있어보여요ㅠㅠ (터치하여 슬라이드)

간단한 메뉴 외에도 스콘, 크루아상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케잌과 파이류

왼쪽 가판대에서는
귀여운 케잌들과 파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01
부채와 진동벨, 쿠폰 (터치하여 슬라이드)

구매 시 쿠폰도 나눠주시는데
나중에 또 오려고합니다!

카페를 나가는 길에 수많은 굿즈들에 또
시선을 빼앗겼는데요!
사진 외에도 다양한 식품류, 굿즈들이 있었습니다!

귀여운 노티드 로고 포장

도넛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스콘도 괜찮았습니다!🤤

매력있는 카페 노티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