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평일 저녁 [정자동, 현대백화점 판교점]

by 영돌돌 2021.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8월이 시작되고 한 주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정말 시간 참 빠르네요!ㅠㅠ
8월이 시작되고 후두둑 지나가는 나날
평일간 먹은 곳들을 올리고자 합니다!🤤

브루클린 웍스(우측)와 크.림.(좌측)과 치즈 프라이즈

첫 번째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정자점🍔' 입니다!
저는 브루클린 웍스를 주문하고 여자친구는 크.림을 주문했는데요!

012
(터치하여 슬라이드)

브루클린 웍스는 버거의 기본적인 요소가 들어있어,
재료 그대로의 맛을 잘 잡아내어 부담없이 먹기 편했어요!
크.림은 샤프체다, 베이컨, 홀스래디쉬 마요가 들어있는 버거로
좀 더 자극적인 맛이여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코이라멘의 오리지날 돈코츠라멘

다음날은 '코이라멘지로'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코이라멘 정자본점의 분점입니다.
본점 메뉴와 동시에 지로계열의 라멘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코이라멘 지로점의 시그니쳐 메뉴, 두툼한 생면에 숙주와 양배추, 세아부라(돼지비계)까지 듬뿍 더한 메뉴입니다. (사진,설명 출처: 코이라멘), 매운맛도 있습니다.
냉라멘

지로는 양이 많아 부담을 느껴
저와 여자친구는각각 냉라멘(달걀추가), 오리지날을 주문했습니다!
오리지날은 국물이 진해서 좋았어요!
냉라멘은 새콤달콤 시원하게 위장을 식혀주었습니다.

카페드로잉 아메리카노와 코코넛 케잌

코이라멘에 들르기 전
'카페드로잉'에 들러서 커피와 케잌을 먹었어요!
아메리카노 산미가 약간 있는데 케잌과 잘 맞습니다.
코코넛케잌 맛있어요🤤
여기는 브런치카페로 메뉴도 다양하고 식사류도 많아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어 종종 올때마다
아늑한 분위기에 기분이 편해져서 좋아요!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다음날은 '청년다방'에서 통큰 오짱 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한라봉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튀긴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가있어 고소해요!
베이컨을 추가해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01
(터치하여 슬라이드)
판교 현대백화점

목요일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나들이를 했습니다!

012
(터치하여 슬라이드)

프리스비와 비슷한
케이머그에서 애플워치 SE 나이키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애플 리셀샵은 제품구매시 워치밴드가 한정되어있어
다양한 종류의 워치밴드를 선호하실 때에는
공식 애플스토어를 추천드립니다!🤤

로스카츠동 정식(메밀소바)

저녁이 되고 백화점은
차근차근 마감을 하기 시작하며,
조금씩 허기도 지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끝에
'카츠쇼쿠도우 판교점'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는 로스 카츠동 정식,
여자친구는 모둠카츠동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같이 먹을 고로케도 주문했어요!

모둠카츠동 정식(미니우동)
고로케 3종 (호박, 감자, 게살크림)

카츠동은 고기도 두툼했고
달걀과 잘 어우러져 고소한 맛과 함께
든든하게 한끼를 마쳤습니다.
사이드들도 맛있었어요!

이상 월~목요일까지의 식사를 마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