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문츠바베큐, 성수동 맛있는 텍사스 바베큐

by 영돌돌 2021. 10. 19.
반응형

 

조금은 추웠지만

맑은 공기와 함께

날씨 하나는 돌아다니기 좋았던

 

지난 일요일 오후!

 

친구들과 카페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성수동에 있는 문츠바베큐라는

텍사스식 바베큐 식당을

가게 되었어요!🍖

외관

도착했습니다!

식당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로고와 함께

느낌있는 외관이군요! 

01
입구 (터치하여 슬라이드)

1층 바베큐 랩🍖

2층레스토랑으로🍽

 

왼쪽의 입구를 통하여

2층으로 올라갔어요!

 

QR체크인과 함께

아늑히 착석했습니다.🤤

내부

창이 트여있어 노을이 지는 채광의

이른 저녁풍경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메뉴 사진을 못찍었군요!😭

 

천천히 메뉴를 보며

식사와 같이 마실 와인 한잔, 흑맥주와

식당의 정체성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바베큐 플래터주문했습니다!

 

이 외에 단품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01
식당 소개 팜플렛 (터치하여 슬라이드)

마실 것이 먼저 나왔군요!

초콜릿과 같은 향미가 담긴

매끄러운 흑맥주입니다.

시그니처 바베큐 플래터

시그니처 바베큐 플래터

나왔습니다!

브리스킷과 폴드포크,

스페어립 3대와 함께

사이드로 코울슬로와 수제 피클

그리고 미니번 4개가 있어요!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풍미있는 소스와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식사였습니다!

 

맛 자체로는 자극적일 수 있어,

간단한 술과 함께 먹는 조합이 좋았어요!🤤

맛있는 바베큐와 함께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식당이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맛있는 글들은

일체 내돈내산으로

직접 가서 먹고

순수 맛있는 곳들만을

소개함을 약속/명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