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다양한 문화가 있는 우사단길

by 영돌돌 2021. 9. 27.
반응형

지난 주말 저녁,

다문화가 공존하는

이태원 우사단길에 다녀왔어요!

멍때리는 고양이

지도앱도 안켜고

친구와 발이 가는대로

이곳저곳 경사로를 올라갔어요!

 

빙빙 돌아서 올라갔지만

곳곳을 보며 스며드는

특유 감성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수많은 계단을 거쳐 도착!

01
우사단길 야경

올라오니 상쾌하군요!

야경이 감성지게 좋았어요!🌃

아까 먹었던 저녁식사는 금세

소화가 되어있었습니다!

정신없이 돌아다니느라
정신없이 돌아다니느라2
게스트하우스

빈티지하면서도 힙한 느낌의 조화가

신선함을 주었습니다.

이슬람 사원은 문이 닫혀있어

구경하진 못했네요!😓

여러 각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트와 식당 등

가볼 곳이 정말 많았어요!😋

 

아쉽지만 시간이 너무 흘러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태원 중앙으로 다시 내려왔어요!

여전히 시끌벅적하네요!🤤

거리에 심취해 정신없이 돌아다니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ㅠㅠ

 

나중에 낮 시간대에  다시 방문하여

구체적인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밤 시간대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낮 시간대에 오셔서

거리의 분위기와 다양한 문화를

접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멋진 분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