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사장님의 정성이 보이는 누구나홀딱반한닭 길동역점

by 영돌돌 2020. 10. 11.
반응형

 

 

어제 저녁으로 길동역에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에 들렀습니다!  강동구에 들를때마다 종종 오는 치킨집인데,

항상 느끼는건 사장님이 정말 유쾌하시고 친절하신 분이십니다 :)

 

카운터 정면

 

사장님이 원피스 팬이신 것 같아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오면 수많은 원피스 모형,굿즈들이 옹기종기 장식되어 있습니다.😲

 

옹기종기 귀엽게 전시 되어있어요!
입구 근처 스타워즈, 아이언맨들도 장식이 되어있네요😊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장식 되어있어요.
다양한 메인메뉴와 사이드, 미니 메뉴가 있습니다.

 

 

 

 

보통 '후레쉬쌈닭'을 먹었었는데요. 특히 채소가 정말 육안으로도 식감으로도 신선하게 전달이 된답니다!

이번엔 '쌈닭화이타'라는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쌈닭화이타 

 

먹는 방법은 또띠아에 원하는 입맛대로 조합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이것저것 시도해서 먹었는데, 어떻게 먹든 진짜 맛있었습니다! 👍

 

 

역시 채소는 진짜 신선했어요!

 

치킨도 정말 맛있지만 특히 채소가 신선했어요!

주문 즉시 볶으셔서 갓 조리된 채소식감 또한 살아있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신경 써 조리하시는게 느껴졌어요 :)

 

 

 

강동 근처 부담없이 담백하게 치킨 드시고싶다면 여기 정말 좋아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