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비상장 주식 목록 차트!

by 영돌돌 2020. 10. 8.
반응형

비상장 어플 내 선호별 종목 및 순위  

 

최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공모청약이 진행되었었죠! 😆

앞서 이전 게시물에 소개해드렸던 것 처럼 비상장 장외 주식 등 이전에 비해 점점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증가하면서 비상장 주식 트렌드가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비상장 종목은 4000여 개 이상이 비상장시장에 나와있기에 간략히 비상장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상장 어플리케이션의 메인화면

 

10월 8일 정오 기준의 인기 검색 5위 종목목록입니다 :) 

다들 독감 예방접종 하셨나요? 😷

독감백신영향으로 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는 이전대비 10.5% 상향되었네요!  이 외의도 비상장 중 핀테크분야의 강자 '카카오뱅크''온페이스게임즈', 그리고 워낙 유명한 '크래프톤' 등이 투자자들의 인기를 점하고 있습니다.👍 

 

제약/바이오

제약/바이오 먼저 보겠습니다! 솔젠트부터 시작하여 여러 제약 및 바이오종목들이 존재하죠

 

코로나19 관련종목

코로나 관련종목 또한 제약/바이오 종목들과 중복되기도 합니다.

특히 두 카테고리 중 부동의 자리는 '솔젠트'인데요 솔젠트는 분자 진단 키트 40여 종을 개발한 국내 1세대 PCR(연쇄종합반응)기반의 분자진단업체로 5월 25일 미국 FDA로부터 코로나 19진단키트에 대한 긴급사용승인(EUA)를 획득했습니다. 시리즈 A단계의 규모이구요. 이것저것 참고해보시어 신중한 투자를 요합니다.

 

게임 종목

게임 관련종목 인기순위 목록입니다.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한 '크래프톤''온페이스게임즈'가 눈에 띄네요.😮

'온페이스게임즈'는 전세계적 FPS 히트작 '크로스 파이어'의 핵심 개발진 참여, 중국 37게임즈와 모바일 FPS 게임을 공동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핀테크 종목

다음은 핀테크 종목 목록입니다.'카카오뱅크'와 토스의 '비바리퍼블리카'가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두물머리'는 현재 Pre-A 단계로 많은 정보가 게시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좀 더 알아보고 수정하겠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종목

온라인 서비스 관련 인기 순위 목록입니다.'엘지씨엔에스'는 컨설팅, 시스템통합 등 IT서비스를 공급하는 LG그룹 계열의 정보기술 솔루션 및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비공개단계이며, 온라인 서비스 관련하여 투자자들의 선호를 가장 많이 받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이외에도 흔히 배달의 민족으로 알고 계시는 '우아한형제들'  숙박업소 인기어플인 '야놀자'

온라인 동영상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 등 익숙한 이름의 종목들이 많이 보입니다.

 

화장품 목록

화장품 관련 인기순위 목록입니다!

게시글이 타 종목 대비 많지는 않지만 시세가 원활하게 책정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커머스 목록

이커머스 목록에서는 '11번가''SSG닷컴'부터 인공지능 시스템을 도입한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까지 총 6개의 종목들이 존재합니다!

자율주행 관련목록

자율주행 관련목록에서는 '현대엠엔소프트', '이씨스', '펀진' 등 총 3개의 종목들이 존재합니다.

 

반도체 관련목록

이 외에도 반도체 관련 종목들과,

 

의료기기 관련 종목 목록

의료기기 관련 종목들이 있습니다!

'필로시스'는 혈당수치를 자가 측정할 수 있는 개인용 혈당측정기와 측정기에 사용되는 혈당측정지, 병원용 혈당측정기를 개발, 제조, 판매 하고 있습니다.  

 

목록 외에도 무수한 종목들이 존재합니다. 후에는 비상장 종목 중 추려서 세부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